HPIX 에이치픽스

자주하는 질문

  • 회원/맴버십

   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쿠폰은 회원 가입이후 자동으로 발급되는 웰컴쿠폰과, 직접 다운로드 가능한 구매금액별 할인 가능한 쿠폰팩이 있습니다.


    온라인몰에서 발급된 쿠폰은 결제 시  주문서 작성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
   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쿠폰은 목록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 


    * 일부 브랜드 쿠폰 사용이 제한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
    쿠폰의 종류


    상품쿠폰

    - 상품상세화면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으로 주문 시 각 상품에 개별 할인 적용이 가능합니다. 

    - 상품쿠폰은 중복 할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장바구니쿠폰

    - 장바구니 쿠폰은 주문금액 전체에 할인 적용 가능한 쿠폰입니다.

    - 장바구니 쿠폰은 타 쿠폰과 중복사용이 불가능 합니다.



  • 교환/반품/환불

    교환/반품이 불가 사유는 무엇인가요?

    교환/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- 주문제작 상품(오더 메이드), 고객의 요청으로 해외 발주가 진행된 제품
    - 설치 제품으로 설치가 완료된 후에 상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
    배송지 설치 후에는 환불/교환이 불가하므로, 설치 전 꼼꼼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    - 고객의 교환 요청 시 재고부족, 단종, 품절 등의 사유로 교환이 불가한 경우
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    -포장개봉 후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판매 가치를 상실한 경우
    상품박스의 훼손, 정품인증 훼손의 경우, 상품 및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하였거나 취급부주의로 인해 파손/고장/오염된 경우 이외 박스 개봉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    - 지류상품 (카드나 엽서, 책, 포스터, 래핑페이퍼 등) 의 경우
    - 제품설명의 하단에 반품,교환 불가를 명시한 상품의 경우
    - 고객의 사용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
    - 할인 혜택이 적용된 상품은 결제 후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  • 교환/반품/환불

    배송받은 상품을 교환환불 할 수 있나요?

    배송 받은 상품은 아래의 경우에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

    -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의 미개봉품
    - 상품 불량인 경우, 주문한 내역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, 배송과정 중 파손된 경우
    -교환은 동일한 상품 내에서 사이즈 및 색상 변경 1회만 가능, 발생되는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
    -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 건에 대한 왕복 배송비(일반 택배, 화물 택배 등 모두 포함) 는 구매자 부담

    -상품의 내용이 표시,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음

    

    교환환불 안내

    -교환/환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하실 경우, 보류상태(미처리)가 되오니, 고객센터(02-3461-0172)나 Q&A게 시판을 통해 의사를 밝혀주시길 바랍니다.

    -개봉 당시 사진이 반드시 있어야 교환/반품 상담진행이 가능합니다.

    -반품 시 환불처리는 상품 회수 후 검수완료 후에 진행됩니다.(제품 훼손, 구성품 분실 시 별도 정비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    -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     (단,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.)
    보내실 때에는 상품과 상품의 택, 포장박스 등 보내드린 구성품 그대로 반송해주셔야 교환이 가능합니다.


    교환/반품은 반드시 고객센터에 사전 접수된 후에만 진행 가능합니다.



  • 결제/배송

    배송비 이외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나요?

    2인 이상의 설치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.

    엘리베이터가 없거나 공간이 협소하여 계단을 이용하는 경우 

    설치 공간 진입이 어려워 사다리차/스카이차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
    소파, 테이블 등 부피가 크고 무거운 제품 운반 시 단독 운반이 어려워 추가 인원이 필요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 (색상 교환 / 사이즈 변경 포함)


  • 결제/배송

    주문후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택배배송의 경우 결제완료일로 영업일 기준 수도권 기준 평균 4~7일 소요됩니다.
    조명/가구는 브랜드별 상이하며 평균 영업일 기준 1~2주정도 소요됩니다.
    [주문제작상품]
    브랜드별 제작 기간이 다르며 국내제품 3~4개월 수입제품 6~8개월  소요됩니다.
    현지 사정에 따라 입고지연되거나 브랜드의 제작상황 , 천재지변에 따라 최종배송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.
    설치상품의 경우 전문 설치 기사와 일정 조율에 따라 설치일자가 상이합니다.
    주문 완료 후 설치 일자를 확정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.

    주문제작상품, 현지 사정으로 입고지연,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. 이는 교환 환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
  • 제품

    제품별 하자가 아닌 경우는 어떤건가요?

    컴퓨터, 모바일 기기의 종류에 따라 실제 제품의 색상과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.

    제작 과정, 재는 방법에 따라 표기된 사이즈와 실측 사이즈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소재 특성상 발견되는 현상은 모두 정상 범주로, 교환/환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
    • 원목 : 사용에 문제가 없는 정상 범주의 접힌듯한 자국, 옹이,무늬결, 옹이, 색상 차이, 갈라짐은 자연적인 특성 환경에 따른 수축 및 팽창으로 인한 변형 또는 변색
    • 플라스틱 : 사출 공정 과정에서 발생하는 스크래치, 날카로운 마감, 점
    • 크롬/스테인리스: 금속프레임은 절단 및 가곡 과정에서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도장 과정에서 발생하는 마감이 덜 된듯한 자국 
    • 금속제품은 제조 이후부터 즉시 산화가 진행되기 때문에 산화로 인한 얼룩/무늬는 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    • 천연가죽 : 천연가죽은 특성상 표면에 가죽의 혈관, 주름, 상처, 들어남, 엠보 차이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• 천연대리석: 자연적 특성에 따라 표면에 미세한 공극, 실금, 흠집, 황색무늬 등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라미네이트 : 제품 제작 공정상 검은 점과 같은 불순물이 불가피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점의 크기가 2-3mm 이하라면 정상 범주에 해당합니다.
    • 유리 : 일부 제품은 마우스 블로오 공법(입으로 불어 만드는)으로 제작되어 , 두께, 모양이 완벽히 대칭/ 균일하지 않습니다. 제품 제조특성상 기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세라믹 : 미세 스크래치, 유약의 발림 부분 차이, 검은 점, 작은 찍힘, 기포
  • 제품

    A/S 가능한가요?

    에이치픽스의 전제품은 수입 상품이므로, A/S가 불가능합니다. 

    A/S정책은 해당 브랜드(판매처)의 규정 정책을 준수합니다. 

    A/S는 해외 브랜드에서 규정하는 품질 판단 기준을 따르며 안내까지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

    제품하자 불량 문의는 브랜드 사의 확인을 거친후 안내가 진행되므로 홈페이지 1:1문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. 


    • 소비자 과실/사용감 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는 유상으로 진행되어 비용이 발생합니다.
    • 명시된 기준 외 컨디션.미세한 색상.디테일 차이는 교환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    • 제품 소재에 따라 하자로 생각 할 수 있으니 브랜드 사의 소재 특성으로 인한 교환환불은 불가능 합니다.
    • 해외 브랜드 사에서 규정하지 않는 상품의 불량, 품질 문제에 관해서는 교환/반품 접수가 어렵습니다.


    A/S 접수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(1:1문의/채팅상담)을 통해 접수 해주시면 공급사측에 확인하여 A/S를 진행합니다.


    [AS접수양식] 

    -주문번호 

    -제품 

    -사진 자료 문제 부위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

  • 제품

    설치서비스가 지원되나요?

    가구는 대부분 기본적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 

    설치 공간을 미리 비워 주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다만 선반,거울등 구조물에 설치가 필요한 제품은 별도의 설치비가 발생합니다. 

    설치 환경에 따라 별도의 서비스 신청 및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제품

    제품 견적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제품 견적과 정보는 세부적인 옵션 및 내용 확인 후 상담이 필요하므로 카카오상담/상품문의를 통해 담당세일즈 매니저가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 


    제품의 브랜드/제품명/옵션/사이즈 등을 작성해 자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. 


    - 제품명 :

    - 문의사항 :

  • 제품

    제품의 재고 유무는 알 수 있나요?

    국내 재고를 보유한 제품은 SHOP>INSTOCK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그 외 일부 제품은 브랜드별 재고유무가 실시간 변동되므로 해당 제품상세화면에서 카카오상담/상품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. 


  • 회원/맴버십

   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장바구니에서 상품을 선택한 후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    결제 페이지에서 "적립금" 항목에 보유하신 적립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적립금을 사용하고자 하는 금액을 입력하고 주문 내용을 확인하고 결제를 완료합니다.

    이렇게 하면 주문 금액에서 적립금이 자동으로 차감됩니다.


    어떤 조건에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나요?
    적립금사용시 최소구매가능적립금은 10,000원 입니다. 

    상품구매 시 3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. 


    20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 됩니다. 

    -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, 구매취소 등을 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 입니다.


    사용가능한 적립금(총 적립금-사용된적립금-미가용적립금)은 상품구매시 즉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소멸조건
    주문취소/환불시에 상품구매로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. 
   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.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3년 동안 추가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은 소멸됩니다.
  • 결제/배송

    무통장 결제정보

   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.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.  


   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일치하여야 하며, 7일 이내로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.


    계좌안내

    1005-803-859057 우리은행 (주)에이치픽스



  • 회원/맴버십

  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도 주문은 가능합니다.
   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.

    - Step1: 상품검색
    - Step2: 장바구니에 담기
    - Step3: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
    - Step4: 주문서 작성
    - Step5: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
    - Step6: 주문 성공 화면 (주문번호)

   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(카드결제시)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. 

    

    비회원은 적립금 혜택, 쿠폰혜택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
  • 회원/맴버십

    B2B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[회원가입]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,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,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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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기타

    고객센터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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